BK IT Blog

LG에는 스타일로 라는 이름의 스마트폰이 있습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스타일로 6 까지 출시가 될 정도로 자리를 잡은 스마트폰인데, 국내에는 왜 출시를 하지 않을까 하는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국내에 출시하는 LG의 Q 시리즈 모델은 해외에서는 K 시리즈로 그리고 이 Stylo 시리즈가 있습니다.
둘다 중저가 스마트폰으로 스타일로 시리즈의 특징은 바로 스타일러스 펜을 제공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LG 스타일로6

 

2020년 LG가 출시한 스타일로 6 입니다.
사양은 국내에 출시한 Q61 또는 Q52와 같은 헬리오 P35를 탑재하였으며, 3GB 메모리에 64GB 저장공간, 6.8인치의 화면에 FHD+ 해상도, 4,000 mAh 배터리가 탑재되었습니다.
3개의 후면 카메라가 탑재되며 13MP 카메라가 메인입니다.

여기에 스타일러스 펜이 추가되었습니다.

 

LG 스타일로7 랜더링 이미지

 

출처 : 91mobiles
출처 : 91mobiles
출처 : 91mobiles
출처 : 91mobiles

LG 스타일로7의 유출된 랜더링 이미지를 보면 내부적인 스펙은 알 수는 없습니다만
6.8인치 화면에 후면에 4개의 카메라가 1열로 배치가 되는 점, 그리고 드디어 스타일러스 펜을 수납할 공간이 생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동안 스타일로는 스타일러스 펜 수납 공간을 제공하지 않았는데,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변화가 아닐까 합니다.

 

LG의 스타일로 시리즈는 $300 정도의 가격에 제법 인기를 얻고 있는 펜을 사용할 수 있는 중저가의 스마트폰입니다.
물론 삼성의 S펜이나 애플 펜슬 보다는 펜 자체의 성능은 떨어지겠습니다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펜이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스마트폰이 아닐까 합니다.
국내에 출시를 해도 괜챦을 듯 한데, 왜 출시를 안하는지 모르겠네요.

 

 

출처 : https://www.91mobiles.com/hub/lg-stylo-7-cad-renders-design-exclusive/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