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IT Blog

1년에 한번은 꼭 보호필름과 케이스를 교체하는 듯 합니다.
이번에도 아이폰 11 프로 맥스를 위해 힐링쉴드 3D 풀커버 보호필름과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작년에 구입한 것 그대로 다시 구입을 하였네요.

쿠팡에서 구입한 아이폰 11 프로 맥스 힐링쉴드 3D 풀커버 강화유리 보호필름, 이 힐링쉴드의 3D 풀커버 강화유리 보호필름은 한번 구입을 한 이후 계속 이 모델로만 구입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7에서도 사용을 했으니 제법 오래 사용을 하고 있네요.

아이폰 11 프로 맥스용으로는 3번째 구입입니다.

그만큼 많이 아이폰 11 프로 맥스를 떨어뜨렸다는 건데요.
꼭 일년에 한번은 위와 같이 모서리가 깨질 정도로 떨어드립니다. ㅠㅠ
모서리가 깨지는 경우가 많아서 보호필름은 꼭 풀커버가 되는 것을 사용합니다.

힐링쉴드 3D 풀커버 강화유리 보호필름 구성품들입니다.
부착할 때 이용할 수 있는 도구들이 들어있습니다.

기존에 깨진 보호필름을 제거해주구요.
아이폰 11 프로 맥스 본체에는 상처없이 이렇게 보호필름만 깨지는 건 정말 천만다행입니다.

열심히 닦아준 이후에

집중을 해서 부착을 해봅니다.

몇번 셀프로 보호필름을 부착해보았더니 이제는 잘 부착을 합니다. ^^

이렇게 아이폰 11 프로 맥스에 힐링쉴드 3D 풀커버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부착 완료 했습니다.

이번에는 쿠팡에서 구입한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처음 아이폰 11 프로 맥스를 구입했을때에는 정품 케이스를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5만원에 가까운 정가를 주고 구입하기는 좀 아까워서 링케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아이폰 12가 출시될 즈음에는 쿠팡에서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50% 할인하는 것을 보고 구입을 했습니다.

 

1년이 지난 지금도 쿠팡에서는 50% 할인을 해서 판매를 하고 있네요.
이 애플 정품 케이스가 은근 쿠팡에서 검색해서도 잘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베릴 색상이라고 민트 색상 같은 것을 구입을 했습니다.

안에는 아이폰 11 프로 맥스를 보호하기 위한 부들부들한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모서리로 떨어졌는데 실리콘 케이스가 깨졌습니다.
실리콘 케이스가 깨지는 것이 좀 의아합니다만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생각외로 말랑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깨진 것인지...

이렇게 아이폰 11 프로 맥스에 힐링쉴드 3D 풀커버 강화유리 보호필름과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새로 장만을 해주었습니다. 이제 1년 정도 더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네요.
꼭 1년 정도가 되면 이렇게 떨어뜨려서 교체를 하는 일이 발생하는데 이번에는 좀 더 길게 사용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폰 11 프로 맥스,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구입을 하기는 했습니다만 정말 만족도가 높은 스마트폰입니다.
지금 상태로 봐서는 앞으로 3-4년은 더 사용할 수 있을 듯 한데.. 이건 봐야겠죠? ㅎㅎ

 

 

본 글에서는 쿠팡 링크가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한 구입 시에 수수료를 받게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