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산과 함께 화웨이의 점유율 몰락 그리고 샤오미와 리얼미의 성장이 아닐까 합니다. 물론 이 틈에 삼성도 판매량을 확대하긴 했습니다.
특히 화웨이가 빠져나간 유럽에서의 샤오미와 리얼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인도를 비롯한 신흥 시장에서는 낮은 가격으로 역시 샤오미와 리얼미의 인기가 높습니다.
이제 샤오미와 리얼미는 그냥 저렴한 브랜드로 생각하는 것은 틀린 것이 아닐까 합니다.
리얼미의 새로운 스마트 워치 이야기 입니다.
Gear up for some stylish additions to the smart AIoT range. Can you guess what’s coming? Drop your answers in the replies and follow us to stay updated. Stay Tuned to #MeetTheProTrendsetters! pic.twitter.com/R85vdG3t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