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IT Blog

출처 : LG 뉴스룸

LG의 모바일 사업 철수로 인해 LG 스마트폰 유저들은 앞으로 업데이트 지원을 받지 못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걱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LG에서 4월 8일 이에 관련한 스마트폰 업데이트에 대한 발표를 하였습니다.

 

2019년 이후 출시가 된 LG의 플래그십은 총 3번의 OS 업데이트를 제공 받게 됩니다.
이에 해당하는 스마트폰은 LG 윙, 벨벳, G 시리즈 그리고 V 시리즈입니다.

 

2020년에 출시된 LG 스타일로와 K 시리즈는 2번의 OS 업데이트를 제공 받게 됩니다.
스타일로는 해외에서만 출시된 스타일러스펜이 포함되어 판매가 되는 LG의 보급형 스마트폰이며 K 시리즌 국내에는 Q 시리즈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각 해외 지역에 이동통신사와 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LG의 스마트폰 모델은 계약에 해당되는 2분기까지 생산을 지속한다고 합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LG가 발표를 하였으니 이 부분은 지켜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플래그십에 해당되는 윙이나 벨벳은 2번의 OS 업데이트, 그리고 보급형 모델들은 한 번의 OS 업데이트로 끝나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였는데, LG가 마무리를 잘 할려는 모양입니다.
괜챦은 정책 이네요 ^^

 

출처 : www.lgnewsroom.com/2021/04/lg-announces-three-year-pledge-for-os-updates/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